스포츠조선

순천향대 천안병원에 뜬 '커피 트럭'…한국장기조직기증원 '생명나눔 응원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06-17 08:21 | 최종수정 2022-06-17 08:21


한국장기조직기증원(원장 문인성)에서 지원한 커피트럭이 16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박상흠)에 등장했다.

이날 점심식사를 마치고 나온 교직원들은 무료 커피 선물을 받고 기뻐했다. 오전 11시부터 3시간 동안 운영된 커피트럭은 500여명의 교직원들에게 커피와 간식을 선물하며 장기조직기증의 소중함을 함께 되새겼다,

커피트럭은 장기조직기증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순쳔향대천안병원 교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한 기증원의 '생명나눔 응원 이벤트'다.

행사에는 한국장기조직기증원 문인성 원장과 순천향대천안병원 박상흠 병원장, 배상호 장기이식센터장 등 주요 보직자들도 참석해 장기기증 홍보 활동에 앞장섰다.

박상흠 병원장은 "장기기증은 '누군가의 끝이 아닌 시작'이라며, 순천향의 설립이념인 '인간사랑'과도 맞닿아 있다"면서, "병원도 생명을 살리는 일에 적극 동참하고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순천향대 천안병원에 16일 커피트럭이 등장해 점심식사를 마치고 나온 교직원들이 무료 커피 선물을 받았다. 커피트럭 행사에서 촬영한 단체사진.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