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고객이 직접 실 납부 요금과 가장 근접하게 휴대폰 월 납부 요금을 설계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요금계산기' 서비스를 지난 3월 2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요금계산기 주요 기능으로는 제조사, 사이즈, 용량 등 조건별 추천 기능이 추가된 단말 제안, 이용정보 기반 고객 특성별 요금제 추천, 적정 통신 결합 할인 조건 제시, 제휴 카드 등 기타 할인 선택, 기존 납부요금 비교, 설계 내용 문자 발송 및 오프라인 상담 연계, 시뮬레이션 결과 연계 KT샵 주문이 있다.
KT는 신규 상품을 선보이며 요금계산기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이용해볼 수 있도록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요금계산기를 통해 온라인 단말 주문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발뮤다 등 인기 가전을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4월 30일까지 요금계산기로 휴대폰 예상 납부 요금을 문자 발송한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스타벅스 쿠폰은 선착순 지급으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KT 공식 온라인몰인 KT샵을 참고하면 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상무는 "요금계산기는 전문 상담사 상담 전 또는 온라인 셀프 가입을 위해 요금설계나 요금시뮬레이션을 해보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맞추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