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바 (d’Alba), ‘뿌리는 크림 마스크팩’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3-09 08:16


달바의 '뿌리는 크림 마스크팩'.

뷰티브랜드 달바(d'Alba)가 외부 요인에 지친 피부를 위해 뿌리는 스프레이타입의 수분 겔 제형 마스크 '뿌리는 크림 마스크 팩'을 제안한다.

달바 '워터풀 크림 마스크 팩'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뿌리는 스프레이타입의 마스크 팩으로 촉촉한 겔 포뮬라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바르거나 붙일 필요 없이, 뿌려서 사용하는 원 스텝 마스크팩으로 번거로운 단계나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편의성과 효율성까지 겸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진정, 회복에 좋은 '병풀 추출물', 특허받은 '자연 유래 성분'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했으며,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등이 들어있다.

제품을 개발한 달바의 뷰티 상품기획팀장 임유진 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해피부 자극이 가해지는 요즘 같은 때나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져 진정 제품을 많이 찾는다"라며, "원료, 임상여부 등 제품력은 물론 손을 최소화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하게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백화점 단독 매장, 면세점, 공식 온라인 몰, H&B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및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