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주 운정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위코', 경기도 유망 프랜차이즈 지원사업 선정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10-30 16:33





파주 운정의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위코'가 '경기도 유망 프랜차이즈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샌드위코는 건강한 샌드위치라는 슬로건으로 타 브랜드 샌드위치 보다 1.5배 이상 많은 속 재료를 사용해 영양 균형을 맞추고 재료 본연의 맛이 빵에 묻히는 것을 방지했다. 여기에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 치즈 등을 이용한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샐러드도 함께 제공한다.




샌드위코 관계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간편식 보다는 건강식이라는 인식을 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샌드위코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기본적인 햄에그, 에그포테이토, 불고기뿐만 아니라 데리야끼치킨, 바질치킨, 리코타치즈, 와사비마요쉬림프, 리코타치즈베이글 샌드위치 등 고객님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드릴 다양하고 건강한 샌드위치 메뉴들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꾸준히 높아지는 샌드위치의 인기와 더불어 많아지는 가맹 문의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샌드위코는 이번 프랜차이즈화 사업을 시작으로 샌드위치 및 샐러드 메뉴들을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 주문앱에 등록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메뉴 안내 및 후기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