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대기전력 0.003W의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Zero)(모델명: CIR-S3300DSBE)'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특히 IH 인디게이터, 인덕션 최적용기 알리미 등의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IH 인디게이터는 인덕션 사용 시 화구 하단의 LED가 점등되어 인덕션 작동 여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인덕션 최적 용기 알리미의 경우 인덕션에 전용 용기를 올리면 사용 적합성을 자동으로 측정해 1~9단계로 효율성을 알려주는 기능이다.
상판은 독일 특수유리업체 쇼트사에서 직수입한 상판에 국내 유일의 블랙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돼 지문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특히 쿠첸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블랙 다이아몬드 패턴은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패턴 디자인으로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이 새롭게 선보인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는 대기전력이 하이브리드 레인지제품 중 업계 최저 수준인 0.003W로 전기료 걱정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IH인디게이터, 인덕션 최적용기 알리미 등의 기능으로 평소 소비자들이 전기레인지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보완한 제품"이라며 "쿠첸은 앞으로도 이처럼 소비자 입장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개발, 적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