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연이은 화창한 날씨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가족 모두가 함께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지를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부모와 자녀 모두가 좋아할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다양한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은 35% 할인된 10만 원대로 이용 가능하여 최고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한다. 이곳의 프라이빗 빌라는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으로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 한편에 키즈 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부모와 자녀 모두가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매일 2인 조식, 푸꾸옥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그리고 체크인과 체크아웃 기준으로 5월 3일부터 10월 31일 내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을 조식 포함 40% 할인된 가격에, 파리의 4성급 부티크 호텔 <호텔 샤바넬>, 시엠립의 <메무아르 팰리스 리조트&스파> 등도 이용 가능하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단위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가족 여행지를 추천해봤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시설과 다양한 혜택으로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