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3일부터 6일까지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폴로 팝업 운영
5월 3일부터 6일까지 핫플레이스 성수동(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1)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프랑스 파리 골목의 유니크한 부티크를 연상시키는 팝업 외관이 돋보이는 #LACOSTEINSIDE(라코스테인사이드)는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 로고와 그린 컬러, 그리고 이번 캠페인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소비자를 맞이한다. #LACOSTEINSIDE(라코스테인사이드) 캠페인의 글로벌과 로컬 비주얼 및 영상 작품을 통해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의 폴로 모먼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코스테의 이번 시즌 폴로 컬렉션 전시와 그 외 프렌치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들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 오픈에 앞서 지난 2일 진행된 오프닝 파티에는 국내 캠페인 참여 인플루언서인 뮤지션 코드쿤스트, 유튜브 크리에이터 리안, 안무가 이유정을 포함하여 라코스테 후원 테니스 선수 정현과 배우 손수현, 그 밖의 패션모델과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뮤지션 서사무엘과 DJ 타이거 디스코의 특별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라코스테 폴로 팝업을 기념하여 라코스테 페이스북(@lacostekorea) 및 데이즈드 인스타그램(@dazedkorea)을 통해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 한 후 팝업을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