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 2019 코스모 뷰티 베트남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4-19 09:05


건강한 스킨 라이프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이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간 베트남에서 열리는 '2019 코스모 뷰티 베트남'에 참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베트남 경제 성장을 통한 소비력 상승, 그리고 온라인 유통의 활성화로 연평균 14.1%씩 나날이 성장 중이며 한국 화장품 수입규모는 약 2억 달러에 육박한다. 코스모 뷰티 베트남은 지난 해 기준 13개국 216개사와 13,500여 명이 참관하였고, 올해도 배트남 호치민 내 SECC(Saigon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지난 해보다 큰 관심과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킨케어의 수입 비중이 특히 높은 베트남 시장에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거쳐 새로워진 배내스템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배내스템은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120년 역사의 제약회사 '동화약품'과의 만남으로 탄생한 브랜드. 전 제품 피부안전성테스트를 통해 비자극을 인증 받은 것은 물론, 28가지 유해가능성분도 배제했으며 순차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다양한 신제품들이 추가 라인업 될 예정이다.

배내스템은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의 반응과 해외 시장을 살피고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폭 넓은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배내스템 관계자는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생명력이 실현하는 행복한 삶의 변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4월 신제품 론칭에 맞춰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스모플레이스에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공략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더 자주 배내스템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박람회 등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