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거 주점 창업 시장에서는 그저 '부어라, 마셔라' 식의 음주문화가 발달하면서 무조건 주류를 많이 파는 것 만이 성공전략으로 삼는 경우가 태반이었다. 하지만 요즘은 이렇게 해서 장밋빛 미래를 그리기에는 한계가 존재하는데, 달라진 음주 문화도 한 몫 하겠지만 더 이상 주류 판매에만 의존한 수익구조 유지가 어려워진 원인이 크다.
'여기 미술관'은 감성을 자극시키는 감성 술집의 완벽한 결정체로 불리우는데, 7080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서, 기성세대와 젊은 층을 모두 흡수하는 분위기적 특성이 잘 녹아 들어 있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맛있는술집'이라는 타이틀이 붙는 만큼 그저 단순히 주류 판매에 목적을 두기 보다는 맛있는 안주 및 메뉴 라인을 구성, 그야말로 '미술 작품'처럼 최고의 퀄리티를 실현시키키는 중이다.
또, '여기 미술관'은 분기별로 신메뉴를 출시, 새로운 '맛'을 전파하면서 시시각각 변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주점 창업 레시피의 트렌디한 문화를 전파하는 중이다.
'여기 미술관'의 관계자는 "주점 창업 시장의 변화는 매출 상승을 통해 이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여기 미술관' 역시 이런 시대적 흐름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고객 만족 및 매출 상승 포인트를 확립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 미술관'의 가맹점 중 한 곳이 최근 인기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출연한 숙취해소 음료 광고 배경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이 이어지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한 결과로 풀이된다.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