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도날드, '청포도 칠러' 출시…나른한 봄철 입맛 깨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4-10 09:19



맥도날드는 10일 봄 시즌을 맞이해 아이스 음료 신제품인 '청포도 칠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일 칠러는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메뉴로,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넣어 풍부한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스테디 셀러인 '자두 칠러'에 이어, 지난 1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딸기 칠러'를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한입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히 퍼지는 달콤함과 상큼함이 일품인 '청포도 칠러'를 새로 출시해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

맥도날드는 신제품 '청포도 칠러'를 더욱 맛있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7일부터 청포도 칠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청포도 스트로우 데코'를 무료 증정한다. 청포도 스트로우 데코는 청포도 특유의 모양과 초록 빛깔을 본뜬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SNS 인증 욕구를 자극한다. 품절 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신제품 '청포도 칠러'는 달콤하고 상큼한 청포도와 시원한 얼음이 어우러져 나른한 봄철 입맛을 깨우는 간식이자 디저트"라며 "청포도 칠러로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