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권에서 단 35분 거리로 수상레저와 요트라이프를 실현시킬 수 있는 곳,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 시작과 동시에 주목 받고 있다. 가평 별장 중에서도 가장 풍부한 레저와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을 만족시켜 준다.
2019년 4월 준공 예정인 가평 타운하우스는 총 14세대로 구성 된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현재 즉시입주가 가능한 준공세대 2가지 타입과 토지를 각각 분양 중이다. 준공세대는 A타입(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대지 190평, 건평 50평), 총 두가지 타입이 준비되어 있다.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현재 토목공사를 마쳐 분양하는 사람이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할 수 있다.
가평 고급주택은 단독정원과 개별 수영장을 전 세대가 갖추고 있다. 사생활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에게 나만의 보금자리에서, 프라이빗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인기 비결 중 하나이다. 덤으로 실내에는 스마트IOT 시스템을 도입하여 생활의 품격을 높여준다.
관계자는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압도적인 사랑을 받는 이유는 도심의 편리와 자연이 주는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