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남수연(25세, 가명)씨는 한낮 최고기온이 30도를 훌쩍 넘으면서 갖가지 냉방 용품들 없이는 생활하기 어려운 상황에 치닫고 있다. 이런 상황은 밤에도 이어지는 중이다. 이리저리 잠자리를 뒤척여도 몸을 덥게 하는 뜨끈한 기운에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있다. 창문을 열어두고 선풍기를 들여 놓았지만,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다.
더슬립은 그 동안 일반 기준 금액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전문 제공하면서 호평 받아 온 브랜드다. 이 곳은 미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신소재 템퍼 매트리스와 코일 시스템 적용 브랜드인 씰리매트리스를 비롯, 갖가지 패밀리침대 및 저상형침대 라인업에 모두 할인을 적용한다.
폭염 특가가 진행되는 전시장에 방문하면,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와 함께 유명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본 뒤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각 전시장에서는 옵티멈, 엠릴리, 밀리, 매그니플렉스, 킹스다운, 코르시카나,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크라운주얼 등이 전문 컨설턴트의 제안 하에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폭염 특가를 기획-실시하는 브랜드 더슬립은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에서 직접적으로 전시하며 판매하고 있는 중이다. 이 곳에서는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행사는 대구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의 전시장에서 전부 만나 보는 것이 가능하다. 각 지점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상담 이후 제품들이 제공되고 있다. 또한 언제든 매트리스를 체감할 수 있는 체험 환경도 잘 갖춰져 있어 부담 없는 방문이 가능하다.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