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클라뷰, 눈가 고민별 맞춤 케어 가능한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07 14:17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특수 설계된 고글형 디자인으로 눈가는 물론 미간, 눈가 주변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를 선보인다.

클라뷰 퍼스널 케어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는 국내산 고농축 진주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는 아이 마스크로, 수분탄력, 영양진정, 생기미백 3종으로 구성돼 눈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고글형 디자인을 적용해 눈 주변뿐 아니라 눈가 전체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눈가 주름, 붓기, 미간주름, 다크서클까지 다양한 눈가 주변 피부에 대한 고민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0ppm의 국내산 진주 에센스가 고농축된 하이드로 겔 시트가 눈가 주변에 밀착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오로라 아이 마스크는 눈가 피부부터 미간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눈가 피부 전용 마스크팩을 고민하며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 자극 받기 쉬운 눈가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클라뷰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로라 펄 아이 마스크 출시 기념으로 30% 할인 및 2+1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클라뷰는 서울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외에도 신세계 시코르와 롭스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6월 8일 죽전신세계 시코르 경기점, 29일 아이파크몰 시코르 용산점에 연이어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6월 27일과 28일에는 롯데 영플라자 본점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라코스메띠끄'와 이마트 '삐에로 쇼핑' 코엑스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