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친환경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오는 6월 10일까지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대), 다리 디자인 3종(높은 세틴블랙, 높은 실버스틸, 낮은 실버스틸), 색상 13종(가죽 5종, 패브릭 8종)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부 기능 옵션을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3인 소파 기준 100만원 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여 타 브랜드 같은 사양 대비 가격경쟁력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혜택 또한 제공한다. 공동 기획 신제품인 '트레뷰' 제품 구매 시 탈부착이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대)를 무료로 증정하고, '노블' 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급 슈렁큰(SHRUNKEN)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 '데바' 제품 구매 시에는 가죽쿠션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윤민 인터파크 홈&레저팀 가구담당 MD는 "신제품 트레뷰는 남녀노소 모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소파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바탕으로, 기획부터 제작까지 인터파크와 자코모가 함께 협업하여 탄생한 제품이다"며 "이번 단독 런칭을 기념해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보다 많은 사람들, 특 첫 소파에 대한 고민이 많은 20~30대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소파에 대한 기준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