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터파크, 자코모와 공동 기획한 소파 '트레뷰' 단독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6-04 09:47


인터파크가 친환경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오는 6월 10일까지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와 자코모가 제품 컨셉부터 제작, 마케팅 등 전 부문을 함께 고민하여 기획한 신제품 '트레뷰'의 단독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신제품 트레뷰 외에도 자코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노블', '플렉스', '데바' 등 총 30여 종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인터파크와 자코모의 공동 기획 신제품 '트레뷰'는 ▲디자인 ▲세부 기능 옵션 ▲합리적인 가격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디자인의 경우 절개형을 탈피한 넓은 등판과 일체형 좌방석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느낌과 포근함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커브라인을 바탕으로 한 데이베드(Day-bed) 팔걸이로 거실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대), 다리 디자인 3종(높은 세틴블랙, 높은 실버스틸, 낮은 실버스틸), 색상 13종(가죽 5종, 패브릭 8종)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부 기능 옵션을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3인 소파 기준 100만원 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여 타 브랜드 같은 사양 대비 가격경쟁력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프로모션 주요 제품으로는 트레뷰 3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트레뷰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노블 3인 기능성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데바 4인 기능성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이 있으며, 모두 특별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혜택 또한 제공한다. 공동 기획 신제품인 '트레뷰' 제품 구매 시 탈부착이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대)를 무료로 증정하고, '노블' 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급 슈렁큰(SHRUNKEN)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 '데바' 제품 구매 시에는 가죽쿠션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윤민 인터파크 홈&레저팀 가구담당 MD는 "신제품 트레뷰는 남녀노소 모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소파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바탕으로, 기획부터 제작까지 인터파크와 자코모가 함께 협업하여 탄생한 제품이다"며 "이번 단독 런칭을 기념해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 보다 많은 사람들, 특 첫 소파에 대한 고민이 많은 20~30대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소파에 대한 기준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