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산 피부관리 비비에스테틱 함애리 원장, 몸살 앓는 봄철 피부 관리 비법 공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13:22



일산피부관리실 "왕비의비밀 비비에스테틱" 은 오랜 피부관리와 경력으로 쌓인 노하우로 고객들에게 질 좋은 피부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에스테틱이다. 젊음과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고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많은 유명인사분들이 방문할 만큼 유명한 에스테틱으로 알려졌다.

비비에스테틱 함애리 원장은 가장 관리하기 힘든 봄에 특히 봄철 환절기는 물론,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피부과를 내원하는 분들이 급등했다고 한다.

갑자기 따가워지는 자외선, 건조한 날씨,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3~5월 등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며, 민감하게 반응해 피부 질환과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울 때이다. 특히 모공보다 20배나 작은 미세먼지는 알레르기, 피부 염증 및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피부 자극, 색소 침착 및 피부 노화를 촉진시켜 더욱 세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피부 고민으로 찾아오시는 고객들에게 비비에스테틱에서는 피부 속까지 도움이 되는 활성 산소를 제거는 물론, 보습, 피부 톤, 탄력까지 책임져 주는 탁월한 항산화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장시간 유지되는 비침습적 산소 관리로 옥시 인퓨전 라인을 진행하여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주고, 미세순환 증가로 피부 해독과 탄력을 개선하여 맑아지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

또한, 건조하고 쉽게 일어나는 각질 피부는 칙칙하고 쉽게 지쳐 보이며, 얼굴 당김과 홍조 등으로 화장이 겉돌 수 있으며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 이럴 때는 주기적인 필링으로 피부 결 정리, 수분, 모공 피부 문제를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 클라레나 알파벳 필링라인은 적절히 선택된 산으로 여드름과 노화, 탄력 또는 변색과 같은 피부에 큰 통증과 불편함 없이 좋은 효과를 제공하는 케미컬 필이다. 홈케어로도 과일 산, 레티놀 슈가 필링, 효소필링, 제품으로 주 1회 정도 쉽게 관리를 할 수 있다.

이번에 봄철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해주면서 함애리 원장은 "외출 시 적당한 보습제와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고 마스크나 안경 등으로 가급적이면 피부 노출을 줄이고, 외출 후에는 피부 노폐물을 곧바로 제거하는 게 좋다"면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애리 원장은 지난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컨테스트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피부심사위원장으로 활동하였으며, 엄홍준 실장도 건강 분야에서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활약한 바 있다. 이어 직원들이 여러 관리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그 실력을 입증했다.

비비에스테틱에서는 예민피부관리, 여드름 치료 등의 고객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함, 깨끗함을 동시에 선사해드리고 있는 피부관리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