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고객 시승행사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4-09 14:57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4월 전국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4월 전시장 별로 개최하는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S-클래스 차량을 비롯해 메르세데스-AMG, 쿠페, 카브리올레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다이나믹한 주행을 원하는 고객,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활동적인 고객까지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성한 시승행사이다.

7일 용인수지전시장에서 시작한 더클래스 효성 시승 행사는 13일 강남대로 전시장, 분당 정자 전시장, 천안 및 청주 전시장, 구리전시장에서 진행되고 20일 송파전시장,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다양한 시승 코스를 선택, 메르세데스-벤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각 전시장 별 특수성을 고려해 3.9km 단기 시승코스부터 45km까지 시내 주행 편의성 체험과 고속에서 주행안전성, 코너링 등 다양한 성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시승 행사 기간 계약 고객에게는 전시장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방문고객에게도 디저트를 비롯한 케이터링과 내방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은 주말 전시장을 찾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타로카드, 아로마 핸드마사지, 포크아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자신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직접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시승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 예정 고객 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관심을 갖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을 방문해 최고급 차량들을 시승해보길 기대한다"고 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