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 올레 tv 10주년 기념 국내 최대규모 어린이 운동회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4-09 11:14



KT가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를 개최,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올레 tv 텐 페스타(이하 페스타)'는 올레 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2분기는 '키즈', 3분기와 4분기는 각각 '무비'와 '뮤직'을 테마로 월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페스타의 첫 번째 이벤트는 다음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운동회'로 진행된다. 올레 tv 고객 5000 가족을 초청해 '핑크퐁', '뽀로로', '캐리와 친구들',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대교 상상키즈'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4월 10일부터 5월 5일까지 KT닷컴이벤트 페이지 또는 올레 tv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는 2018년 한 해 동안 올레 tv 고객 10만명에게 소장용 영화를 무료 제공, 1만명에게 운동회·전시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에 초대하고, 1000명은 콘텐츠 사업자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추첨 제공 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KT 관계자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이해 즐거움도 No.1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텐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올레 tv 10주년 모멘텀으로 No.1 올레 tv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