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엘라벤 그린란드 업데이트(Greenland Updated) 컬렉션 출시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03-12 09:00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은 2018년 봄여름 시즌에 피엘라벤의 헤리티지가 담긴 그린란드 업데이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로워진 그린란드 업데이트 컬렉션에는 피엘라벤의 첫 의류 제품이었던 1968년에 출시한 그린란드 자켓 50주년을 기념하는 헌정 모델인 그린란드 50주년 기념 자켓을 비롯하여, 핏과 디테일이 새로워진 피엘라벤의 아이코닉 자켓인 그린란드 자켓, 그 외 다양한 바지와 스웨터, 윈드브레이커, 배낭에 이르는 풀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그린란드 자켓은 1968년 출시 이후 아웃도어 매니아들로 시작하여 전세계인들과 셀러브리티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아왔으며, 유행을 타지 않고 심플한 스타일에 전면에 배치된 네 개의 상징적인 포켓 디자인은 아웃도어 자켓의 클래식으로 여겨지고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그린란드 자켓은 친환경 오가닉 코튼과 재생 폴리에스터 혼방의 자체 소재인 G-1000 Eco로 만들어졌고, 디테일과 트림 하나하나 모두 재생 폴리에스터를 사용했다. 후드와 핏은 기존 모델보다 슬림하게 변경되었고, 70년대의 그린란드 자켓에 사용되었던 빈티지 가죽 로고 배지를 사용하여 클래식한 매력을 높였다. 또한 저지와 스웨터 후디 등의 제품에는 100% 오가닉 코튼에 세탁 후에도 뒤틀림이 없는 내구성을 지닌 니팅 기술을 적용하였다.


피엘라벤의 아이코닉 제품 그린란드 자켓과 한정판 칸켄 그린란드 백팩
[이미지2번 캡션_피엘라벤의 아이코닉 제품 그린란드 자켓과 한정판 칸켄 그린란드 백팩]

이번 시즌 그린란드 자켓을 비롯한 피엘라벤의 그린란드 컬렉션은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패션과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다양한 유저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도록 더욱 밝고, 컬러가 다채로워졌으며, 기능성과 테크니컬한 면을 강조한 기존의 트레킹 제품들과 달리, 가볍고 산뜻한 분위기로 젊은 층에도 어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일상과 여행, 아웃도어의 구분 없이 모두 잘 소화할 수 있는 피엘라벤 의류들이 가진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의 장점도 극대화했다. 이번 그린란드 컬렉션 제품들은 그린란드 만의 전용 로고와 트림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피엘라벤은 새로운 그린란드 컬렉션을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뿐만 아니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의 입지도 강화할 예정이다. 실제로 이번 컬렉션 중 의미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인 칸켄 그린란드(Kanken Greenland) 백팩은 연간 150만개 이상 팔리는 피엘라벤의 글로벌 셀러인 칸켄(Kanken)의 그린란드 한정판으로, 칸켄를 통해 스웨덴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익히 경험한 수 많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피엘라벤을 인지하고 다가가는데 가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그린란드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피엘라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