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질스튜어트스포츠, 박서준과 함께한 2018 S/S 화보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18 14:15


질스튜어트스포츠.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18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PLAY CONFIDENT YOURSELF'라는 콘셉트에 맞춰 촬영한 이번 화보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에 자신감을 갖고 남의 눈을 의식하기보다 스스로 입고 싶은 옷을 선택해 입는 현대적인 남성의 자화상을 강조하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13일 공개된 시즌 화보 속에서 박서준은 트레이닝복, 후드티셔츠, 야구점퍼 등 자신이 일상에서 즐겨 입는 스타일의 의상들과 신발들로 자신의 시그니처 룩인 남친룩을 자연스럽게 완성하는 등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올해 론칭 2년차를 맞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지난해 뜨거운 판매 반응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부상한 캐주얼 트레이닝 제품군을 지속 강화하는 한편, 신발라인을 대폭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를 제작지원하고 있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프로알바러로 출연 중인 박서준이 질스튜어트스포츠 트레이닝웨어를 입고 매일 운동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연일 화제를 낳는 등 마케팅 효과를 톡톡 누리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