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이들도 많지만, 오랜 시간 음식준비와 장거리 운전으로 인해 피로가 누적될 때다. 이제 새 출발을 준비하면서, 조용히 셀프힐링 하는 시간을 가질 때다. 특히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 나만의 시간을 가져 충전하는 시간이 중요하다. 북적이던 설 명절이 끝난 뒤 힐링 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심비까지 충족 시켜 주는 명절증후군 극복에 도움을 주는 셀프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
설 명절기간으로 누적된 피로로 지친 손목 승모근 무릎과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로 탄력개선 및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듯한 열감으로 피로해진 부위를 마사지하면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피부 자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도록 도와 건조함을 잡아준다. 41도 이상 올라가지 않는 온도 제한 기능과 함께 피부에 닿았을 때만 조사되는 스킨센서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루 10분 투자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피부 질환 치료 목적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미국 FDA인증, 유럽CE인증까지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혼자만의 공간에서도 사진과 영상을 넓은 화면으로 즐기는 LG 미니빔
실내 실외 어디서든 사진과 영상을 원하는 장소에서 볼 수 있는 빔 프로젝터 하나면 그 동안 보고 싶었던 영화 드라마 등을 온종일 감상할 수 있다. 작은 공간에서도 넓은 화면으로 관람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TV를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거나 작은 공간에서 넓은 화면으로 관람하고 싶은 1인가구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TV를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거나 작은 공간에서 넓은 화면으로 관람하고 싶은 1인가구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LG '미니빔 TV(PH30JG)'는 TV를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거나 작은 공간에서 넓은 화면으로 관람하고 싶은 1인가구에게 알맞은 제품이다작은 크기와 490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빔 프로젝터다. 최대 4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를 내장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HD(1280 X 720) 해상도와 250안시 루멘의 밝기를 제공한다. 250안시 루멘은 촛불 250개를 동시에 켰을 때와 동등한 수준의 밝기로 소등한 방에서 영화를 즐기기 충분하다. 또한, LG 미니빔 TV는 본체 HDMI 케이블이나 USB 메모리 슬롯을 활용해 사진·영상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유선뿐 아니라 스마트폰 스크린쉐어 기능으로 무선 사용환경까지 구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뮤직테라피의 필수품 무선 콤팩트 스피커 '뱅앤울룹슨 비앤오플레이 베오플레이 M3'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유유자적 누워있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될 수 있다.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음악을 통해 뮤직 테라피에 나서보자.
'뱅앤올룹슨(Bang&Olufsen)의 프리미엄라인 비앤오 플레이(B&O PLAY)의 '베오플레이 M3(BeoPlay M3)'은 집안의 작은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콤팩트 스피커다. 베오플레이 M3는 가로 14cm, 높이 11cm, 폭 15cm로, 아담해 침실이나 서재 등 비교적 미니멀한 공간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베오플레이 M3은 3 3/4인치 우퍼 1개, 3/4인치 트위터 1개의 드라이버와 40W의 우퍼 1개, 40W 트위터 1개의 Class D 앰프가 장착되어 총 80W의 사운드를 출력한다.
뿐만 아니라 앰프 과열 시 스스로 온도를 조절해 드라이버 손상을 방지하는 열 보호 기능(Thermal Protection) 등을 지원한다. M3를 '멀티룸(multi-room)' 구성을 위한 서브 스피커로 활용 가능하다. 멀티룸은 뱅앤올룹슨과 비앤오 플레이의 스피커 여러 대를 한 번에 연결해 집안 곳곳에서 서로 다른 음악을 재생하거나 동일한 사운드 세팅으로 재생할 수 있는 뱅앤올룹슨만의 커넥티드 사운드 환경을 의미한다. 스트리밍 서비스와 인터넷 라디오 튠인도 이용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