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니엘 헤니 론칭 브랜드 '에이치로즈', 남자선물로 추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2-12 10:34



오늘 2월 12일, 다니엘 헤니의 첫 브랜드 '에이치 로즈(H.Roads)'가 전격 론칭되었다.

에이치로즈는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주)에코글로벌그룹과 스타마케팅을 지원하는 기업 (주)스타콜라보가 함께 기획한 브랜드이며, 다니엘 헤니가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적극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진정한 설렘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라는 뜻의 에이치로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뷰티 브랜드로, 워너비 스타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모델로도 활약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한껏 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에이치로즈가 야심차게 내놓은 첫 제품은 '맨즈 포레스트(Men's Forest)' 라인이다. 좋은 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과하지 않은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주원료인 '매스틱(Mastic)'은 세계 3대 천연 항생제로 인정받은 성분이며, 피부재생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맨즈 포레스트 라인은 남자들의 피부미용을 위한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포레스트 쉐이빙 폼 클렌저'는 면도와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남자들의 욕실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에이치로즈 관계자는 "평소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자들과, 남자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에이치로즈를 적극 추천한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