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몬스 침대, 뉴 레트로 감성 담은 뷰티레스트 컬렉션 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12 10:30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컬렉션.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뉴 레트로 감성으로 리뉴얼한 '뷰티레스트(Beautyrest)'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로운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심플한 컬러 베이스에 브리티시 감성의 타탄 체크(2중, 3중 겹쳐져 무늬를 형성하는 체크무늬), 클래식한 분위기의 깅엄 체크(흰색과 유색의 가로줄 무늬와 세로줄 무늬로 구성되는 체크무늬) 등 다양한 체크 무늬와 기하학적인 도트, 플라워 등 패턴을 입혀 심미적 가치를 더한 것.

최적의 숙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 원단도 최고급 소재를 채택했다.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을 비롯해 음이온 처리된 옥시온 기능성 원단, 수면 시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는 어댑티브 기능성 원단 등을 새롭게 적용해 건강한 숙면을 도와준다. 또한 통기성이 탁월한 자가드 원단 등을 사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최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로 소비자 감성까지 충족시키며 '국민 침대'로 사랑받고 있다. 시몬스만이 구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포켓스프링인 s ? 포켓스프링은 총 10회전의 촘촘한 상부 스프링과 항아리 모양의 하부 스프링의 듀얼 액션 디자인으로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부드러운 안정감을 실현한다. 스프링 사이에 일직선 모양의 형태를 더해 더욱 강력한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울트라 서포트 시스템인 i - 포켓스프링은 몸 전체를 균등하게 받쳐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키며 장시간 사용에도 강한 탄력을 유지한다.

또한, 조닝(zoning) 레이어링(layering) 등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로 '기본 원칙을 지켜 완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자'는 브랜드의 고집과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는 동시에, 국내 생산 시스템을 통해 자체 제작한 모든 매트리스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전 제품의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