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듀윌, 'AT자격시험 3개월 단기끝장반' 2개월 무료연장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2-07 17:08



AT자격시험은 기업회계 관련 부서에 취업하기 용이하고, 회계법인 및 회계사무소 등 회계 전문 분야 취업에 유리한 자격 시험이다. 실무 위주의 학습으로 실전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준비하고 있는 전망 있는 검정시험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선착순 100명에 한해 'AT자격시험 3개월 단기끝장반'의 수강기간을 2개월 연장 제공하기로 했다.

<3개월 단기끝장반>은 이론부터 문제풀이, 기출해설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과정으로 FAT 회계실무 1급, FAT 회계실무 2급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입문강의, 출제경향, 실무이론, 실무수행, 문제풀이, 기출해설 순으로 빈틈없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2월 28일까지 50% 수강할인을 적용하여, FAT 회계실무 1급의 경우 49,500원, 2급의 경우 30,950원에 수강 가능하다.

국가공인AT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시행하는 자격시험으로 FAT와 TAT시험으로 구성돼 있다. 이 시험은 기업 등 산업계의 회계 실무자를 양성하기 위한 실무 중심의 시험으로 FAT 2급은 회계원리와 회계정보관리 2과목, FAT 1급은 회계정보관리, 재무회계, 세무회계 등 3과목으로 이뤄졌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