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비노베이비, '오트밀입욕제' 1만명 샘플링 이벤트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2-07 10:19



아비노베이비가 차가운 겨울바람으로 피부가 심하게 건조해지는 아기들에게 오트밀 입욕제의 체험 기회를 선물하고자 2월 7일부터 27일까지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비노베이비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더멕사아토 입욕제' 시네마 그래프와 아비노베이비 소개를 확인 후 필요 정보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인원 중 총 1만 명에게 심하게 건조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에 적합한 아비노베이비의 스페셜 케어 제품 '더멕사아토 입욕제' 12g 1포와 '더멕사아토 크림' 15g 샘플을 증정한다.

'더멕사아토 입욕제'는 오랜 시간 동안 피부 진정 효과로 인정받아온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을 함유해 심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에 고생하는 아기에게 도움을 준다. 실제로 오트밀 입욕제 7일 사용 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은 50% 완화,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은 67%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비누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거품이 나지 않기 때문에 따로 헹궈낼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더멕사아토 크림'은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이 심하게 건조한 아기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해주고 퓨어 오트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까지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순하게 지켜준다. 인공 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어서 아비노베이비는 2월 28부터 3월 27일까지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더멕사아토 입욕제 사용 인증 사진을 포함한 생생한 후기와 해시태그 #아비노베이비 #오트밀입욕제 #뽀얀물릴레이 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후기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해당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곧 출시될 아비노베이비 '더멕사아토'라인 신제품 '나이트타임 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비노베이비 담당자는 "실제 더멕사아토 입욕제와 크림을 함께 사용한 부모님들의 97%가 건조함 개선 효과를 느꼈다[iii]"며 "이번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아기와 부모님들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아비노베이비 '더멕사아토'만의 놀라운 효과를 체험하고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이겨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