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인력 채용 22일 시작… 올 1분기 중 한국 서비스 론칭 예정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22 16:57



블록체인 업계 및 각 분야 전문인력 채용 나서

블록체인 산업과 시너지 확대 위해 2가지 프로젝트 진행

후오비 코리아, 2018년 1분기 한국 서비스 오픈 예정

글로벌 디지털 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인재 모집 프로젝트 '후오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정'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혁신사업팀 내 비즈니스 개발, 전략, 기획, 제안, 마케팅 부문이다. 만 25세 이상 35세 이하의 블록체인 분야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연봉은 업계 최고 수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인력 충원은 암호화폐 시장 및 블록체인 산업과 상생이 궁극적인 목적이다"며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계획 수립, 신규 사업 개발 및 추진을 비롯해 경영진에게 전략적인 조언을 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블록체인 산업과 상생하기 위해 후오비 블록체인 파트너(LABS 프로젝트) 모집과 블록체인-암호화폐 스타트업 투자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스타트업 기업이나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및 응용 프로세스에 능통한 전문가라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백서나 블록체인 기술 또는 사업계획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서류전형 및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개인 또는 팀에게는 후오비 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후 자금 지원을 비롯해 프로젝트 완성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자문, 성공한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과 연결 등 후오비 코리아의 다각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2018년 1분기 중 한국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후오비 그룹에 소속된 블록체인 개발자들과 블록체인 관련 대학원 및 연구센터와의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교류 방안을 검토 중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