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8년 1학기 초등 우공비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새 교육과정 반영으로 1월 중순 이후 출시 예정인 초등 3, 4학년 우공비 특별 예약판매도 시작했다. 24일까지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구매를 하면 공부달력은 물론 공부노트를 추가 증정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작성하는 30명을 추첨해 비비고 사골 선물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3,4학년 새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우공비 및 우공비 자습서 세트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부록을 강화해 예습, 복습, 평가까지 학생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공비는 중요한 개념을 만화, 삽화 등 풍성한 시각자료로 설명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이 적용돼 개념 학습에 유용하며 우공비 자습서는 개념 설명과 함께 단원 평가, 서술형 등 다양한 문제가 수록돼 교재 한 권으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부터 초등 3, 4학년에게 새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가운데 더욱 완벽한 교육과정 분석과 반영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공비를 기다려주시는 3, 4학년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특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