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수 프랜차이즈'명예의 전당' 오른 커브스, 올해도 어김없는 '1등급' 쾌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2-26 15:06



- 가맹점 지원, 시스템성과 등 가맹본부 및 가맹점 역량 종합적, 객관적 평가

[사진설명] 2017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3년 연속 1등급 평가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커브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7년 연속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되어 '1등급' 평가 및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주최한 2017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1등급' 평가를 받은 커브스는 2011년 이래로 7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또한 2016년에 이어 올해에도 3년 연속 프랜차이즈 1등급 평가를 받은 브랜드에게만 헌정되는 '명예의 전당'에 등극해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2010년부터 시행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가맹점 지원, 시스템성과 등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5개 분야를 심사한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브랜드 평가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커브스는 이번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외에도 올해 '2017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됨에 이어 '2017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서비스업 부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상을 차지해 업계에서 위상을 드높였다. 또한 '조선비즈 프랜차이즈스타'로 인증되어 많은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노하우를 공유했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 및 '1등급 평가'로 커브스의 2017년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가맹본부의 혁신, 가맹점과의 협동으로 서로 상생하며 발전하는 모범 프랜차이즈 기업 커브스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커브스는 12월 말까지 임직원 및 회원들과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환원 차원의 프로모션 '푸드 드라이브'를 통해 생필품 및 음식물을 기부하고, 기부와 함께 커브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선착순으로 가입비를 전액 면제해준다.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은 30분 안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낼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으로, 비회원은 무료 체험 신청을 통해 기구 체험, 체형 분석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무료체험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하면 된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