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륜]성북지점, 지역사회 기부 앞장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14:52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성북지점(지점장 이성오)은 지난 14일 성북지점에서 성북지역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노인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청소년 꿈나무 육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경륜경정 성북지점은 아낌없이주는나무 지역아동센터, 푸른하늘지역아동센터, 밤골아이네지역아동센터, 서울시립성북노인종합복지관, 성북구립장위실버복지센터, 서울숭곡초등학교 등 6개 기관에 냉난방기, 안마의자, 가스오븐, 청소기 등 각 기관에서 꼭 필요로 하는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과 저소득층 축구부 선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성오 성북지점장을 비롯한 6기관 단체장 또는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이 지점장은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특히 겨울철에는 어려움이 더 크다. 경륜경정 성북지점은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전달식을 갖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륜경정 성북지점은 소외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매년 펼치며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