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업계뉴스] 패션&주얼리, 크리스마스 선물 모아보기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12:04


사진=에르게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고마운 이들에게 연말을 맞아 따뜻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또는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특별한 홀리데이를 만들고 싶다면.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메시지를 남겨보자.


에르게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의 홀리데이 주얼리는 '인연을 엮다'라는 스토리로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10월 초도 물량이 완판된 드 리에(De Lier) 컬렉션과 함께한다. 사랑스러운 리본 매듭에 드롭으로 떨어지는 진주 포인트의 언밸런스 이어링과 네크리스 세트, 반짝이는 큐빅 장식이 더해진 언밸런스 이어링과 네크리스 세트 총 네 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사진= 드레스, 가방 - 올라 카일리, 귀걸이 - 앤아더스토리즈
영국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브랜드 올라카일리(Orla Kiely)는 화려한 파티는 물론 간단한 송년 모임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패션을 제안했다. 자카드 드레스와 루렉스 소재의 메탈릭 드레스는 금색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시크하면서도 더욱 고혹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골드 컬러에는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느낌의 주얼리와 숄더백을 함께 매치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케즈
오리지널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겨울철 모노톤의 룩에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트리플 킥 메탈릭 스웨이드 시리즈 2종을 제안한다. 은은한 골드와 실버의 메탈릭 컬러를 사용하여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양가죽 소재로 강한 신축성과 보온성도 동시에 충족시킨다.


사진=헨리코튼

유러피안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Henry Cotton's)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기프트 스튜디오 기획전을 오픈했다. 놓치기 쉬운 스타일링 포인트인 패션 액세서리 아이템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세계적으로 가장 큰 독립 여행 안내서 출판사인 론리플래닛과 함께한 2018 헨리코튼 트래블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사진=프로젝트엠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가지의 남성 셔츠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세련된 패키지에 코튼 100%의 부드러운 촉감과 깔끔한 실루엣의 2종 셔츠로 구성된다. 니트와 맨투맨, 경량 패딩 베스트 등과 자유롭게 레이어드가 가능하여 비즈니스 캐주얼룩부터 위크앤드룩까지 활용 가능하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JILL by Jillstuart Shirts)는 트렌디하고 따뜻한 니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도시 탐험가라는 테마로 디자인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니트웨어는 뉴욕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형상화 한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