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쿠오카함바그, 따끈한 국물 우동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1-21 14:36


후쿠오카함바그 '누룽지 우동'.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가 추운 겨울철을 맞아 따끈한 우동 2종, '누룽지 우동'과 '양파 후레이크 우동'을 20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우동 2종은 가쓰오부시와 쯔유를 기본으로 일본 전통 우동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누룽지 우동'은 씹을수록 고소함이 느껴지는 누룽지와 탱탱하고 쫄깃한 면이 조화를 이루며 '양파 후레이크 우동'은 담백한 양파 후레이크를 더해 씹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7,500원, 7,000원이다.

누룽지 우동과 양파 후레이크 우동은 정식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정식 메뉴는 후쿠오카함바그의 대표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함바그(xs)와 우동으로 구성되며 '누룽지 우동 정식'은 13,500원, '양파 후레이크 우동'은 13,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후쿠오카함바그는 이번 새로운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부터 진행되는 '후쿠오카함바그 신메뉴 우동 맛보기 이벤트'는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후쿠오카함바그 신메뉴 우동 시식권(2종 중 택1)을 증정한다. 또한 시식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후쿠오카함바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ealhambageu)를 참고할 것.

후쿠오카함바그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진 만큼 몸을 녹여줄 따끈한 국물이 들어간 우동 면 요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는 가쓰오부시와 쯔유를 사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기본으로 하는 것은 물론 고소한 누룽지와 바삭한 양파 후레이크 등 씹는 맛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후쿠오카함바그만의 시그니처 우동 메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