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입 수능시험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여드름치료 할인 이벤트 눈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14:26



대입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은 학업 스트레스에 대한 해방감을 느끼게 된다. 특히 바쁜 학업 스케줄 때문에 하지 못했던 버킷리스트들을 하나씩 실천하기 마련. 그 중에서도 피부 미용, 여드름 치료는 수험생들이 가장 먼저 시행하는 대표적인 희망사항으로 꼽힌다.

실제로 사춘기가 지난 수험생들은 여드름으로 인해 골머리를 앓게 된다. 대입 수능시험 이후에도 이러한 고민은 계속되기 마련. 이제 막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수험생들이 여드름이라는 또 다른 고민거리를 안게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국내 톱스타들의 피부를 맡고 있는 신사역 임이석테마피부과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여드름치료 및 여드름흉터치료에 대한 한시적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제 막 사회 첫 발을 내딛는 수험생들을 위해 격려하는 차원에서, 수험생들의 오랜 피부 스트레스를 개선해주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직후부터 12월 30일까지 수험표 지참 시 여드름 치료 및 여드름흉터치료에 대한 20% 비용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임이석테마피부과 대표원장이자 전 대한피부과의사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는 임이석 원장이 직접 진료 및 집도한다.

임이석테마피부과는 필링 등 메디컬스킨케어, 테라클리어, 브이빔 퍼펙타, 시크릿, 뉴스무스빔 등의 여드름 치료법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재생레이저, 함몰된 곳에 보충물을 채워 넣는 필러, 섬유아세포치료제 등의 여드름흉터 치료법도 시행한다.

임이석 원장은 "수능 시험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을 수험생들에게 격려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수험생들이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 대학생활에서도 자신감을 회복하고 용기를 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