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카드, 엔진오일 교환 할인 혜택 등 겨울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14:06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엔진오일 교환 2만원, 부동액 교환 2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또는 부동액 교환 혜택을 이용하면 와이퍼 무료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수입차 및 1.3톤 초과 트럭은 혜택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오는 12월 10일까지 스무디킹 매장에서 '한라봉레몬티'또는 '유자비타스무디'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무료로 추가 제공한다.일 1회,인당 2잔 구매까지 혜택이 적용되며행사 대상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확인 가능하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는 오는 11월 28일까지 '홀리데이 도넛 하프더즌'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오리지널 하프더즌' 1개를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혜택은 일 1회, 1인당 2상자 구매까지 적용되며 행사 대상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12월 15일까지 'THE 1', 'THE 1(스카이패스)', 'THE 1 BIZ' 중 1가지 카드 상품을 발급받는 고객에게 SK텔레콤 AI 스피커 'NUGU mini'를 증정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후 삼성앱카드앱 또는 삼성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 수령을 위한 웹사이트주소 및 방법 등은 문자로 발송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