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박스코리아, 어린이 화장품 뿌띠슈(Puttisu)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09:28


토박스코리아의 뿌티슈.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키즈 뷰티 브랜드 뿌띠슈(Puttisu)를 최근 론칭했다.

뿌띠슈는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첫 선을 보이는 어린이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로 캐릭터 물속요정 뿌띠슈와 아띠몽의 동화 같은 스토리와 '세상의 모든 즐거움'를 콘셉트로 한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를 생각해 유해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다양한 천연 추출물과 천연유래성분 사용 및 전 제품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뿌띠슈(Puttisu)는 스킨케어부터 선케어, 색조, 네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들의 피부건강은 물론, 개성과 즐거움을 담았다.

먼저 스킨케어 라인은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선 쿠션과 로션, 식물유래성분의 버블 클렌저와 보습 핸드크림, 그리고 5가지(꿀, 딸기, 망고, 알로에, 오렌지) 타입의 시트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일케어 라인에는 리무버가 필요 없는 수성네일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는 스티커네일, 그리고 케어용 수분 세럼과 큐티클 오일이 포함됐다.

이외에 천연 향과 색소가 함유된 립글로스와 립크레용, 그리고 저자극의 볼 크림 블러셔(핑크, 오렌지)이 색조 라인으로 첫 선을 보인다.

한편 토박스코리아는 뿌띠슈(Puttisu)의 첫 론칭과 함께 여아들의 핑크 감성을 담은 전용 파우치와 미니백을 함께 출시했는데 화장품을 직접 챙기고 수납하는 용도는 물론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도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다.

뿌띠슈(Puttisu)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설명은 토박스코리아 공식 온라인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