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란의 퀴닌 케라틴 세럼. |
|
클로란(KLORANE)이 모발 뿌리에 힘을 주어 모발 전체를 강화 시켜주는 '퀴닌 케라틴 뿌리 영양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의 '퀴닌 케라틴 세럼'은 모발과 모근 강화 효과에 뛰어난 퀴닌 특허 성분과 카페인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모발 뿌리에 힘을 주는 동시에, 케라틴 및 비타민 복합체가 모발 자체를 튼튼하게 해주는 뿌리 영양 세럼이다. 스트레스, 출산, 다이어트 등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 변화 및 노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갈수록 얇아지고 약해지는 모발을 다시 튼튼하고 힘있게 해주는 두피 및 모발용 세럼이다.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6~8회, 모발에 3~4회 펌핑하여 뿌려주고,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한 후 평소처럼 스타일링을 하여 생기 넘치는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클로란 관계자는 "최근에는 유전적인 요인 뿐만 아니라 출산,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갈수록 가늘어지고 힘없는 모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6개월 간 꾸준히 사용 후 모발이 88% 더 강화되는 것이 모발 정밀 검사를 통해 입증되었다. 뿌리 영양 세럼의 출시로 소비자들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클로란의 퀴닌 라인은 모발과 두피에 활력과 풍성함을 주는 모근 모발 강화 라인이다. 이번 뿌리 영양 세럼 출시로, 연약한 모발을 가진 소비자들이 퀴닌 라인으로 샴푸부터 컨디셔너, 두피 케어를 3-Step으로 꼼꼼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