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프라뷰 10층으로 확장 이전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14:31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의 피부미용기기 브랜드 '프라뷰' 매장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10층 코스메틱존으로 확장 이전했다.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더 넓은 공간에서 보다 더 많은 고객과 만나기 위해 8층 팝업 존에서10층 코스메틱존으로 매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하고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플라즈마는 최근 의료, 미용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다. 주름 제거, 모공 축소 등의 피부 미용은 물론 여드름, 여드름 흉터 등의 피부 질환 치료에도 효과적이어서 피부과 시술로도 각광 받고 있다.

이에 집에서 간단하게 피부 개선을 할 수 있는 플라즈마 미용기기가 국민 피부 관리기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KBS, SBS, MBC, JTBC등 각종 방송에서 플라즈마 미용기기를 통해 피부 고민이 개선된 사례가 여러 번 소개되기도 했다.

프라뷰는 카이스트 박사들의 기술로 개발한 손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플라즈마 피부미용기기다. 플라즈마가 피부 조직 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의 친수성을 높여 평소에 사용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흡수를 잘 할 수 있도록 해 보다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