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가방앤컴퍼니, 엘츠·미니노어 전 제품 30%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09:18



아가방앤컴퍼니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앞서 'THANKS 2017'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HANKS 2017'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프리미엄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와 덴마크 친환경 스마트 육아용품 브랜드 <미니노어(mininor)>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31일까지 전국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모든 고객대상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례적으로 제품별 할인율에 차등이 없고 구매 수량 또한 제한이 없어 엘츠와 미니노어 제품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 엘츠의 '소프트힙시트아기띠'와 미니노어의 'PPSU 젖병', '수유패드'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엘츠의 소프트힙시트아기띠는 600g대 초경량 제품으로 간편하게 조립과 분리가 가능하다. 아이의 성장과정에 맞춰 아기띠, 힙시트, 힙시트아기띠 세 가지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엄마와 아이 모두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미니노어의 PPSU 젖병은 잡기 편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뚜껑이 구르지 않게 설계되었다. 엄마를 닮은 스마트 젖꼭지로 안정적인 수유가 가능하다. 또한 수유패드는 출산을 경험한 엄마를 위한 제품이다. 0.8mm 얇은 두께와 빠른 흡수로 안전한 수유를 도와준다.

김재훈 아가방앤컴퍼니 상무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앞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대대적인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이 평소에 원하던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여 보다 풍성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너의 번호를 보여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