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포유, 동대문구 바자회·미술대전 등 지역 나눔 활동 참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09:08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본사가 위치한 서울 동대문구에서 열리는 지역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올포유는 지난 27일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열렸던 '동대문구 보듬누리 나눔 대바자회'와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제기동 한방진흥센터와 용두공원에서 열렸던 '제 4회 동대문 미술대전'과 '제 27회 청룡문화제'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앞서 열린 동대문구 보듬누리 나눔 대바자회에 참여한 올포유는 이 날 의류 판매 금액 전액을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 노인 등 관내 틈새 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제 4회 동대문 미술대전에서는 대회 참여자들에게 물품을 지원했으며, 추가로 관내 소외계층에는 학용품을 지원했다. 또 지역 전통 문화 축제인 청룡문화제에서는 행사 진행을 위한 후원금으로 올포유 상품권을 후원했다.

올포유 관계자는 "사정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이 같은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나눔 활동을 통해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