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큐로모터스, 상용차 이스즈 엘프 국내 판매 본격화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10-12 14:42


일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전국 순회 로드쇼를 실시하고 국내 본격 판매 활동에 나선다.

지난 9월 국내에 이스즈 엘프를 공식 출시하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큐로모터스는 11월 8일까지 약 7주 간 (연휴 기간 제외) 이스즈의 3.5톤급 중형트럭인 엘프(ELF)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중부, 호남, 충청, 영남 지역의 35개 거점을 순회하며 고객들이 엘프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시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적인 차량 체험 ▲제품의 특장점과 사양에 대해 전문인력의 설명 ▲상담 및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엘프는 이스즈 주요 기술의 집약체로, 높은 경제성, 안전성 및 내구성을 자랑한다. 유로6 기준을 충족하는 동시에 배기량 5193cc, 최고 출력 190마력으로 동급 최강의 엔진 출력을 제공하는 4HK1-TCS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되었다. 최근 상용차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안전성 측면에서도 디스크 브레이크, 듀얼 에어백, 차선이탈 경고장치 (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등이 기본 안전 사양으로 장착되어 있다. 이외에도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사각형의 와이드 캡은 연비를 높여주고 넓은 실내 공간으로 운전자에게 운행의 편의성은 물론 정서적인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7개의 판매 영업소와 12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차 그 수를 확대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큐로모터스 민병관 사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이스즈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엘프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안전성과 내구성 등과 함께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하는 투자를 지속하여 최고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