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진 디자이너는 물론 빙과, 음료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 시도로 패션업계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는 '베네피트'와 만나 또 한 번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특히 코드디럭스 볼드 샤이니 후면 탭, 로고 포인트에 사용된 유리 광택 소재와, 바르면 유리알처럼 빛나는 펀치팝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이번 콜라보 시리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약 3.5cm 높이의 플랫폼 솔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키가 한층 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휠라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출시를 기념, 베네피트와 함께 '휠라 X 베네피트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6일,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CJ몰을 통해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1족(체리, 망고, 워터멜론 중 택일)과 베네피트의 펀치팝, 베네틴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소량 한정 판매한다. 특히 8만 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 한정판에 대한 소장 욕구에 구매욕까지 자극해 어느 때보다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휠라 관계자는 "젊은 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와 베네피트의 만남은 운동화와 화장품의 이색 콜라보로, 제품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면서, "휠라와 베네피트의 하모니는 콜라보레이션 트렌드에 새로운 획을 그으며,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톡톡 튀는 감성과 취향을 적중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