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을 보낸 후 미처 회복되지 못한 피부에 가을철 강한 자외선이 더해지면서 피부 미백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무릎, 팔꿈치 등에 각질 고민까지 더해져 꼼꼼한 미백과 보습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정식 수입처 DSM으로부터 원료 수입을 허가받았고, 부틸파라벤과 에탄올 등 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넛 오일, 피부 정화 작용을 하는 쉐어 버터, 피부에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베타인 등도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도 뛰어나다.
특히 블랙샷 프리미엄은 스팀공법으로 제작돼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안정적으로 결합해 수분감과 보습력을 더욱 높여 끈적이지 않는 전신미백크림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며, 가을철에도 꾸준히 해줘야 하는 제모 후 보습 관리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해당 겟잇뷰티 방송에서는 씨스타의 소유가 직접 4시간에 한 번씩 미백크림을 사용, 한 달 후 정도 효과를 봤다고 전하며,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로 보습 관리를 병행하면 더욱 좋다고 추천했다. 이후 겟잇뷰티 소유 미백크림으로 입소문이 났으며, 실제로 2주 간 진행된 실험에서 베러걸스는 바디미백 효과는 물론 수분도 상승 효과를 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미백을 원하는 부위에 4주~6주 정도 꾸준히 발라주면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간편한 미백크림 제품"이라며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보습력은 강화한 미백크림으로 환절기 보습 용도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