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재구매율 80% 스테디셀러 건강식품 달팽이엑기스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0:24



(주)이화마을(대표 남기훈,사진)은 국내 식품 수출 우수 업체로서 국위선양을 하고 있다. 동남아, 필리핀, 베트남, 중국 등에 우리 식품을 수출하면서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소비자만족도1위 기업&브랜드·고객감동 브랜드대상 건강식품 부문에 선정된 이화마을은 '닭발엑기스'를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4대를 계승해 내려온 특화된 비법으로 100년 전통을 자랑한다. 재구매율 80%라는 경이적인 기록의 스테디셀러다. 2015년 출시한 '삼채달팽이엑기스'도 건강식품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켰다. 달팽이엑기스와 닭발엑기스는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달팽이, 삼채와 우슬 등 좋은 약재를 사용한다.

퇴행성 관절염과 골다공증, 통증 완화에 좋다는 정보에 찾는 이가 꾸준하다. 이화마을은 슬로우푸드를 지향한다. 천연재료를 48시간 정성스럽게 달여서 내린다. 성장기 청소년, 일에 지친 직장인, 나이 드신 분들의 건강음료로는 최고의 선택이다. 닭발엑기스는 닭발 기름을 총 3회에 걸쳐 중탕해 기름과 이물질을 제거하고 이화만의 독창적인 기술로 약재를 배합한다. 맛이 쓰지 않고 담백하며 한약 고유의 향이 나 음용이 쉽다.

최근에는 차 제품인 '당차'를 출시했다. 당차는 현대인의 고열량 고지방 고단백 식단에 대처하는 건강 차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