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눈바디에 효과 좋은 젤틱 쿨스컬프팅 파티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16 17:25



최근 무리한 체중감량보다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식인 눈바디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눈바디란 눈과 인바디의 합성어로 몸무게 감량보다는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체변화를 말한다. 눈바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가장 큰 변화로는 셀룰라이트 감소, 정리된 바디 쉐입 등이며 이런 트렌드와 더불어 '젤틱 쿨스컬프팅' 체형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이나 미용 목적으로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젤틱 쿨스컬프팅(coolsculpting)은 지방세포가 근육이나 피부, 신경보다 차가운 온도에 더 민감하다는 점에 착안된 시술이다. 지방세포만을 얼려 자연사시킨 후 림프체계를 통해 체외로 배출시키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을 대체하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인기다. 특히 지방의 개체수를 감소시켜 단 1회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턱밑살, 무릎살, 브래지어 라인 살, 남성여유증 등의 작은 부위부터 팔뚝, 복부나 옆구리와 같은 복부비만을 비롯해 종아리, 허벅지, 엉밑살과 같은 하체비만 등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부분비만 및 전신비만 체형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술 시 사용되는 어플리케이터는 총 14가지로 이 중 최근 추가된 뉴젤틱 쿨어드밴티지와 쿨어드밴티지 플러스는 기존 대비 시술시간을 1/2가량 줄였을 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부위와 살성에 적용 가능하다. 지방층 밀도가 높은 두꺼운 살이나 처지고 늘어진 살을 개선해 출산 후 다이어트가 필요한 임산부나 고도비만에 효과가 좋다.

지난 2011년부터 젤틱 쿨스컬프팅을 꾸준히 시술해온 플로레의원 황성진 박사는 "최근 출시된 쿨어드밴티지와 쿨어드밴티지 플러스를 포함한 14가지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젤틱 임상시술 결과, 끈한 체형 변화는 물론 셀룰라이트나 튼살 개선을 통해 탄력있는 바디라인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셀룰라이트는 건강에 적신호일 뿐 아니라 유무에 따라 미관을 해치는 경우가 많고 시술이나 운동으로도 개선하기 쉽지 않은데 젤틱 쿨스컬프팅은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세포수를 감소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셀룰라이트나 부종, 더 나아가 튼살까지 개선시켜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국 본사에서 공식 인증한 젤틱 쿨스컬프팅 센터이자 젤틱 임상자문의 키닥터가 시술하는 플로레클리닉은 오는 20일 7주년을 기념하는 젤틱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젤틱 쿨스컬프팅에 대한 소개와 비만 전반에 대한 강의, 새로 나온 쿨어드밴티지와 어드밴티지 플러스 임상결과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참석자 중 한명에게는 쿨어드밴티지플러스 무료 시술 혜택의 기회도 주어지니 평소 젤틱시술이나 젤틱비용 및 젤틱후기에 관심이 있어 행사에 참석하거나 상담을 원한다면 플로레의원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