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TI 코리아, 새 캡슐팩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9-12 14:30


메비우스와 카멜 등 세계적인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JTI 코리아는 전자담배 '로직 프로'의 새로운 캡슐 팩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1개 캡슐이 소포장되어 있다. 기존에 선보인 로직 프로의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캡슐 한 팩이 3개 캡슐로 구성되어 있는 것에 반해,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낮췄다.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의 소비자가격은 6000원(니코틴 6㎎/㎖)으로 전국 8000여개의 GS25와 세븐일레븐 소매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JTI 코리아는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 출시와 함께 기존 캡슐 팩(3개입) 소비자가를 1만8000원에서 1만6000원으로 2000원 인하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 로직 프로에 관심을 가지는 흡연자가 급증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캡슐 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캡슐 팩 가격을 내린다"고 가격 인하 배경을 밝혔다.

한편, 지난 9월 국내 출시된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카트리지)을 적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상이 채워진 캡슐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코일 교체가 필요 없이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