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몬, IBK기업은행 신규계좌 등록하면 구매액 8% 적립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9-12 09:26



티몬은 IBK기업은행과 제휴해 티몬페이 계좌이체 등록 이벤트와 적금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 우대 금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은 최근 시중 은행과 손잡고 이커머스와 금융사의 이종 산업 간 결합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쇼핑하면서 우대금리와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금융 상품 및 이벤트를 적극 실시해 이종 산업간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는 것이다.

그 대표적인 사례 첫 번째는 IBK기업은행 계좌를 티몬페이 계좌에 등록하는 이벤트다. 기업은행 앱이나 전국 영업점에서 신규 계좌를 개설한 후 티몬페이로 계좌를 등록해 티몬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면 티몬 적립금 1만원과 3000원의 캐쉬백을 받는다. 기업은행 기존 고객도 계좌를 티몬페이에 등록 할 시 3000원을 본인 계좌로 돌려 받는다.

더불어 IBK기업은행 계좌를 티몬페이에 등록한 고객은 티몬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액의 최대 8%를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티몬페이에 해당 계좌를 한 번만 등록하면 올해 12월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기업은행 적금 이벤트다. 티몬에서 기업은행 적금 0원딜을 구매한 후,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자유 적립식 i-ONE 300적금에 가입하면 연 최대 3.2%의 특별 금리과 티몬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적금은 1년 만기로 원하는 금액을 마음대로 지정하고 납입하는 형태로 자유 적립식 적금이라 부담 없는 것이 강점이다. 금리도 높다. 현재 기준금리가 1.25%이며 저축은행 정기적금 1년 평균금리도 2.56%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3.2%는 높은 수준의 금리다. 적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김진태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똑같이 쇼핑을 즐기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이종 산업간 결합을 통해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티몬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타업종과의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