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 기업 WMDK, 경주점 오픈 앞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8-25 15:03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가 오는 9월 1일, 경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WMDK는 전국 9개 직영점을 운영 중인 국내 최대규모의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이다. 업체 측은 전국 각지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가성비의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경주점 오픈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경주 지역은 작년 6월 울산-포항 간 고속도가 완전 개통한 이후, 1년 만에 울산과 포항의 인적·물적 교류가 5.6% 증가하는 등 경제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는 지역이다. 아울러, 울산, 경주, 포항의 도시연합인 '해오름동맹' 사업에도 관심이 집중되면서 지역 인구 증가 역시 이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도 함께 늘어, 전문 매장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WDMK는 10여년이 넘도록 수입매트리스만 전문적으로 국내에 유통해 온 기업이다. 한 매장에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멀티샵 매장을 오픈하고 현재 전국 9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또한, 해외 수면전문연구소와의 협약을 통해 실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추천이 가능한 개인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WMDK는 현재 여름을 맞아 'SUMMER EVENT를 진행해 템퍼 매트리스를 미국 현지가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입 매트리스+침대 프레임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원단 브랜드 hobby 차렵침구 세트 또는 텐셀 원단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방문예약 시 특정 브랜드 매트리스를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WMDK 관계자는 "주기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단물 이벤트가 아닌, 현실적이고 투명한 이벤트로 혜택을 주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해 특별 혜택을 받았다"며, "추가 진행되는 특별할인혜택을 통해 수입매트리스를 직구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신경 쓴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가을 결혼 시즌이 시작되는 9월부터는 경주, 포항, 울산 지역 소비자들도 가까운 WMDK 경주점을 통해 가성비 좋은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의 SUMMER EVENT는 WMDK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방문예약 시 특별할인 전용 브랜드는 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MDK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