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가 오는 9월 1일, 경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WDMK는 10여년이 넘도록 수입매트리스만 전문적으로 국내에 유통해 온 기업이다. 한 매장에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멀티샵 매장을 오픈하고 현재 전국 9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또한, 해외 수면전문연구소와의 협약을 통해 실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추천이 가능한 개인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WMDK는 현재 여름을 맞아 'SUMMER EVENT를 진행해 템퍼 매트리스를 미국 현지가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입 매트리스+침대 프레임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원단 브랜드 hobby 차렵침구 세트 또는 텐셀 원단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방문예약 시 특정 브랜드 매트리스를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이어 "가을 결혼 시즌이 시작되는 9월부터는 경주, 포항, 울산 지역 소비자들도 가까운 WMDK 경주점을 통해 가성비 좋은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의 SUMMER EVENT는 WMDK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방문예약 시 특별할인 전용 브랜드는 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MDK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