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의 프리미엄 프렌치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글로벌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했다.
피부와 생물학 간 긍정적인 상호 작용 연구를 기반으로 탄생한 에스테덤은 피부 속 에너지를 강화하는 항산화 핵심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바이오더마로 잘 알려진 나오스 그룹이 국내 론칭한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특히, 에스테덤 전 제품에 사용되는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는 생체수를 가장 유사하게 모방한 물로, 이상적인 피부 속 환경의 88%까지 구현해 대사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스킨케어 단계마다 흡수 시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끌어올려 주는 브랜드의 핵심 기술이다.
에스테덤 관계자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유통 채널 부츠 명동점에 이은 고양점 입점으로 에스테덤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에스테덤은 나이가 들수록 저하되는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독보적인 기술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살려줄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