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크로패스,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티몰, 징동닷컴 동시 입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8-25 14:16


㈜라파스(대표이사 정도현)의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패치 아크로패스가 중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종합 쇼핑몰인 티몰과 징동닷컴에 동시 입점해 오는 27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 티몰은 가전제품과 의류, 화장품, 패션 등 약 7만여개의 자국 및 해외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아크로패스는 티몰 내에 브랜드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27일부터 대표 제품인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와 스마일라인 케어, 멀티 스팟 케어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아크로패스는 같은 날 약 10만여 개의 샵이 입점해 있는 중국 대규모 온라인 쇼핑몰 징동닷컴에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미국, 일본에 이어 중국에서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파스의 해외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티몰, 징동닷컴 동시 입점을 통해 이제 중국에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아크로패스의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패치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아크로패스가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패치 시장에서 가장 먼저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만큼 중국 소비자들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피부 관리법을 제안하며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패치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크로패스는 티몰과 징동닷컴 입점을 기념해 각 쇼핑몰에서 아크로패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크로패스 마이크로니들 패치의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아이존 케어 1회 사용분(2매입)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