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하늬, '까스텔바쟉' 화보에서 명품 몸매, 명품 미소 뽐내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8-25 09:05


까스텔바쟉 '부뇰 시리즈' 이하늬 화보.

이하늬가 최근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과 함께 한 화보에서 명품미소와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까스텔바쟉이 이번에 선보인 시리즈는 익살스럽고 재치있는 아트워크를 담은 '부뇰(Bunol) 시리즈'. 까스텔바쟉은 스페인 발렌시아 주의 부뇰에서 열리는 토마토 축제인 '라 토마티나(La Tomatina)'에서 영감을 받아, 축제 지역의 이름을 딴 부뇰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축제의 열정과 자유로운 정신은 평범함을 거부하는 까스텔바쟉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추수감사절 행사인 토마토 축제에서 자연에서 얻은 결실을 함께 즐기고 누리듯 가을 시즌 필드에 서는 골퍼들의 땀과 노력의 결실을 응원한다는 의미도 갖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부뇰 시리즈는 축제의 상징인 토마토를 다양하게 해석한 유니크한 포인트 아트워크와 강렬한 컬러인 레드, 블랙, 딥 블루, 화이트 등의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은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포근한 느낌의 스웨터와 가디건, 하이넥 반집업, 프린팅 점퍼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골프 라운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화보 촬영 중 이하늬가 착용한 '부뇰라 아트웍 라운드 풀오버'는 기능성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스윙이 가능한 스웨터다. 강렬한 레드와 블랙&그린 아트워크의 조합은 편안한 사람들과의 라운딩이나, 골프 관련 모임 시 리드가 필요한 상황에서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날 이하늬는 다양한 표정과 미소로 카메라를 꽉 채우며 유쾌한 제품 콘셉트를 화보로 담아냈다는 평.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최근 필드에서의 실력 발휘와 더불어 패션이 골퍼들의 중요한 관심 요소로 떠오르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골프웨어에 대한 니즈가 높다"라며, "까스텔바쟉이 새롭게 선보인 부뇰 시리즈를 통해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남들과 다른 패션으로 분위기를 리드하는 골퍼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부뇰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부뇰 아트워크가 담긴 네일아트 스티커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8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까스텔바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부뇰 시리즈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