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가 최근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과 함께 한 화보에서 명품미소와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화보 촬영 중 이하늬가 착용한 '부뇰라 아트웍 라운드 풀오버'는 기능성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스윙이 가능한 스웨터다. 강렬한 레드와 블랙&그린 아트워크의 조합은 편안한 사람들과의 라운딩이나, 골프 관련 모임 시 리드가 필요한 상황에서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날 이하늬는 다양한 표정과 미소로 카메라를 꽉 채우며 유쾌한 제품 콘셉트를 화보로 담아냈다는 평.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최근 필드에서의 실력 발휘와 더불어 패션이 골퍼들의 중요한 관심 요소로 떠오르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골프웨어에 대한 니즈가 높다"라며, "까스텔바쟉이 새롭게 선보인 부뇰 시리즈를 통해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남들과 다른 패션으로 분위기를 리드하는 골퍼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부뇰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부뇰 아트워크가 담긴 네일아트 스티커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8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까스텔바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부뇰 시리즈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