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쿨 쉐이빙이 필요해, 질레트 '프로쉴드 칠'의 여름 쉐이빙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07:32


질레트 '프로쉴드 칠'.

찌는 듯한 더위, 지치고 예민해진 남성 피부에 특별한 쉐이빙 케어가 필요한 시즌이 바로 여름이다. 강한 햇볕과 후텁지근한 날씨는 피부를 자극시키고 땀과 피지분비를 활발하게 하여 트러블을 유발한다. 설상가상으로 매일 면도하는 남성들은 여름철이 더욱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면도기가 피부에 닿아 수염을 깎아 내기 때문에 면도날과 피부 사이에 마찰열이 발생하고 피부는 쉽게 자극 받기 때문. 남성 피부는 대체로 열감이 많고, 피지와 땀 분비도 활발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피부에 열을 내려주고 피부를 진정을 도와주는 쿨 쉐이빙이 필요하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질레트가 '프로쉴드 칠'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시원한 면도기'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질레트의 '프로쉴드 칠'은 카트리지 상단과 하단에 적용된 2중 윤활 밴드로, 면도날이 지나가기 전과 후, 피부를2 번 보호해준다. 또한 두 개의 윤활 밴드에 쿨링 테크롤로지를 더해 무더운 여름 시원한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 청량감과 깔끔한 느낌을 주며, 면도날로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을 도와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질레트 측은 "특히 프로쉴드 칠에는 질레트의 혁신적인 면도기 핸들 테크놀로지인 플렉스볼TM 기술이 적용되어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면서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고 닿기 어려운 부위의 수염도 깔끔하게 밀착면도를 해준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