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옷차림은 짧아지고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 때문에 몸매관리에 부쩍 신경 쓰이게 된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대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는 개개인의 체질, 체형, 신진대사 등 몸의 상태에 따라 그에 적합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체온을 올려 순환을 이루게 되면서 기초대사량과 신진대사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체중관리는 물론 건강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는 개별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것이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 진행하는 체온UP 다이어트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지쳐있는 신체에 새로운 활력을 주면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체온을 통한 다이어트의 강점은 굳어 있던 몸을 순환시키고 신체의 균형을 이루어간다는 점이다. 이는 디에뜨+시나몬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체지방 감소를 이루고 수기케어로 바디라인을 잡아가는 것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는 "비만은 근원적인 원인을 파악해 체지방을 정확하게 개선할 필요가 있다"면서 "살이 찌는 원인이 되는 냉기를 배출하여 지방 감량효과는 물론 전체적인 몸의 균형과 신체 기능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은 대구중구점, 달서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 피부관리는 물론 신부관리, 웨딩케어, 산전, 산후관리 등 여성들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하체비만, 뱃살, 군살 등을 위한 힙 관리, 하체관리, 상체관리 등도 이루어져 부분비만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