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기간에도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인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7-24 11:27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옷차림은 짧아지고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 때문에 몸매관리에 부쩍 신경 쓰이게 된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대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건강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치게 되며 대부분 살이 다시 찌게 되는 요요현상을 겪게 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요요현상을 겪지 않고 건강에 무리를 주지 않는 체중관리를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체온을 올리고 자신의 몸 상태에 따른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라고 말한다.

따라서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비만의 주범은 냉기이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차가운 냉방기구와 찬 음식들로 인해 우리의 몸은 저체온을 향하고 있다. 비만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체온을 높이고 신체의 원활한 순환과 균형을 이루어가야 한다.

이에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는 개개인의 체질, 체형, 신진대사 등 몸의 상태에 따라 그에 적합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체온을 올려 순환을 이루게 되면서 기초대사량과 신진대사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체중관리는 물론 건강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는 개별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것이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 진행하는 체온UP 다이어트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지쳐있는 신체에 새로운 활력을 주면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체온을 통한 다이어트의 강점은 굳어 있던 몸을 순환시키고 신체의 균형을 이루어간다는 점이다. 이는 디에뜨+시나몬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체지방 감소를 이루고 수기케어로 바디라인을 잡아가는 것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체되어있던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면서 체내 노폐물 및 독소 배출 등의 디톡스 효과를 보게 되며 신체 내 불균형을 바로잡고 정상적인 기능회복 및 내장지방의 감소를 돕게 된다. 체중관리 및 지방감량, 군살이나 셀룰라이트 감소는 물론 체내 독소 배출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이러한 과정은 단순히 비만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건강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는 "비만은 근원적인 원인을 파악해 체지방을 정확하게 개선할 필요가 있다"면서 "살이 찌는 원인이 되는 냉기를 배출하여 지방 감량효과는 물론 전체적인 몸의 균형과 신체 기능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은 대구중구점, 달서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 피부관리는 물론 신부관리, 웨딩케어, 산전, 산후관리 등 여성들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하체비만, 뱃살, 군살 등을 위한 힙 관리, 하체관리, 상체관리 등도 이루어져 부분비만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3X3 농구 한국에서 기지개...내년 5월 프로리그 출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